본문 바로가기

자동수익만들기

나의 강점 상위 25%의 기술은 무엇일까?

반응형

직장생활이든 평소 습관이든 나의 강점 나의 재능은 분명히 있다. 그 장점들을 이끌어내서 나만의 색깔을 만드는건 나의 또다른 능력이 된다. 타이탄의 도구들 이라는 책을 읽지는 않았지만 여러 유튜브나 글들을 봐도 타이탄의 도구들에서 얘기하는 공통점은 한가지에 최고가 되는것보다 여러개를 모아서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하나의 도구를 만드는 것이다. 요즘 유행하는 NFT와 비슷해 보인다. 이런 장점들을 기록해 보고 내가 더 있었으면 하는 도구들을 더 만들어서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이 글을 읽는 사람들은 내 장점 먼저 정리해 보고 배우며 부족한건 채워 나가면서 살아가는 삶을 살았으면 한다. 내 장점 찾기가 어렵고 없다고 해도 하나라도 바늘같은 기둥이 있을 것이다.

 

아래 글은 나의 도구를 정리하고 필요한 도구를 적어보았다.

 

[가진도구]

1. 코딩능력(JAVA, JSP, DELPHI, PYTHON, javascript, android, sql, cmd script)

2. online ide 사용하여 모바일환경 코딩

3. 엑셀 단축키로 업무시간 단축법 

4. windows 개발자설정 및 단축키

5.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6. 태권도 2단

7. 운전면허 1종 보통

8. 화를 다스리고 원하는 것을 취하는 방법

9. NFT를 만들고 판매등록 하는 방법

10. 스마트폰으로 블로그 운영하는 방법

 

 

[추가할 도구]

1. 소통능력

2. 심리학으로 사람의 마음 움직이는 방법

3. 사람을 모으고 나의 팬으로 만드는 방법

4. 유튜브로 퍼스널브랜딩하는 방법

5. 인스타그램으로 팬층을 두텁게 만드는 방법

6. 스마트폰으로 게임 만들기

7. 단톡방을 만들도 소통하는 방법

 

여러분들도 각자 자신의 무기를 만들어서 대체불가한 능력자가 되자! 함께 하면 안될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