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수익만들기

거울이론을 통해 내가 이루고 싶은것은?

반응형

직장을 다니며 탈출을 꿈꾼다. 누군가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그냥 일이나 열심히 하라는 사람도 있고 누군가는 나의 일을 하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누구나 꿈꾸는 건 경제적 자유가 아닐까? 경제적 자유 나도 이루어 보자 결심하고 시작해 본다. 시작도 안 하고 계속 INSERT만 하고 있다. SELECT는 안 한다.. 그 쉬운걸 안 하고 있다. 쉽지만 귀찮다고 하지 않는다. 그래서 강제로라도 해 보려 한다. 

 

내성적인 건물주 님이 이런 강의를 만들었다고 한다. 의지가 약하면 강제로 하게 하는 방법을 택해야 한다고. 나에게 강제로 해 보려 한다. 규칙적으로 앱테크 하듯이 하는 방법이다. 유튜브를 아직 하고 있지 않지만 시작할 것이다. 습관이 되도록 해야겠다. 오늘부터 시작한다. 주제는 블로그에 올리는 주제와 함께 올리겠다. 

 

[아래 글은 되겠다고 다짐하며 적은 내용이다.]

1. 나의 거울은?
내 지식을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그 사람이 다른 사람을 알려줄 수 있도록 하겠다. 그리고 그 지식은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일이어야 하며, 직장에서 할 수 있는 게 있고 어디서든 스마트폰만 있으면 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블로그 관리, 유튜브, 코딩, 못할 것이 없다. 이 방법을 알려주고 월 600 이상의 자동화 수익을 만들겠다. 이렇게 배운 사람이 수익이 늘어나고 다른 사람에게도 알려줄 수 있도록 하겠다. 이 수익 구조는 누구나 가능하다. 그리고 일단 먼저 알려주는 것이 목적이다. 직장 탈출 및 자동화는 가능하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었다.
2. 자기 합리화를 통해 기회를 놓친 적은?
비트코인 투자는 망설이다 늦었다.
부동산을 사라고 할 때 돈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했다.
3. 클래스를 통해 이루고 싶은 것!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 같은 이론으로 계속 성장해 나간다

 

이렇게 의지를 만들었으니 같이 해 봅시다. 무슨 주제든, 무엇을 알고 있든 간에 알려주기로 마음먹었다면 실행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