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소개

[카카오톡 톡명함] 이젠 명함을 카톡으로 보내요.

반응형

카카오톡에서 신규서비스로 톡명함을 선보였네요. 바로 만들었는데 만드는시간은 정말 짧게 걸리네요. 명함을 만들고 공유도 가능하니 지금 만들어서 나만의 명함으로 바로 누구인지 알릴 수 있네요. 카톡만 있으면 바로 가능 합니다. 기능은 카톡에 있는 지갑에서 생성이 가능합니다. 순서는 간단합니다. 카톡=>...(더보기)=>지갑=>나의톡명함=>만들기=>인증 의 순서가 되겠네요. 저는 카톡의 배너광고를 통해서 바로 들어왔어요. 지갑 생성이 안되신분은 지갑을 먼저 생성하시면 되요. 요즘 코로나 인증을 톡으로 하니까 생성은 되셨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네요. 

 

1.카톡을켜고 ...(더보기)누른 후 지갑에서 나의톡명함을 선택 합니다. 저처럼 배너클릭해서 들어가도 상관 없어요.

 

지갑=>더보기=>나의 톡명함
더보기=>베너

 

 

2.명함만들기 인데 입력사항이 약간 있습니다. 이용동의한 후 사진, 실명 또는 닉네임, 직업, 전문분야(# 헤쉬테그로 3개까지), 명함주소(한번 넣으면 끝이니 신중하세요!!) , 소개(60자 내) , 연관링크(유튜브,인스타그램,브런치,그외 사이트 2개까지 추가할 수 있어요), 오픈채팅 사용여부, 카카오톡지갑(신분증,자격증 연결), 카카오톡채널 , 나만보기 설정까지 할 수 있어요. 

 

사진등록
이름,직업,전문분야,명함주소
소개,연관링크,오픈채팅,카카오톡지갑(신분증/자격증),카카오톡채널,나만보기설정

 

3. 완료를 누르면 명함이 생성완료 됩니다. 이제 명함을 톡로 보낼 수 있어요. 지갑=>명함=>공유하기 누르면 카톡으로 공유 가능 합니다.

 

 

간단하게 톡 명함을 생성해 봤는데요. 누구보다 빠르게 누구와는 다르게 나를 알리는 하나의 수단이니 미리 생성해 두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최대3개까지 명함 생성이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생성해 보세요.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