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소개

[카카오톡 자격증] 카카오톡으로 자격증정보 불러오기

반응형

카카오톡에 자격증을 불러올 수 있는 기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톡명함을 만들면서 이 내용도 함께 공유하려고 내용을 씁니다. 내용이랄것도 없이 5초 안에 끝나는 간단한 작업이라 간단히만 쓸게요. 우선 카톡=>...(더보기)=>지갑=>나의 디지털ID => 국가기술자격증 가져오기 를 선택하고 인증하면 끝인 작업 입니다.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죠. 

 

1.더보기 => 지갑 => 나의 디지털 ID 국가기술자격증 가져오기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모두동의 후 [국가기술자격증 가져오기]를 선택하면 바로 자격증정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국가기술자격증 가져오기

 

모두동의 후 국가기술자격증 가쟈오기

이렇게 자격증 정보를 가져오면 끝인데요. 자격증정보를 가져온 후 [톡명함]을 생성하실 분들은 카톡에서 바로 생성하시면 되는데 검색해서 보셔도 되고 아래 글 참고하셔서 하실지 결정하시면 될것 같아요. 

 

 

[카카오톡 톡명함] 이젠 명함을 카톡으로 보내요.

카카오톡에서 신규서비스로 톡명함을 선보였네요. 바로 만들었는데 만드는시간은 정말 짧게 걸리네요. 명함을 만들고 공유도 가능하니 지금 만들어서 나만의 명함으로 바로 누구인지 알릴 수

yoocode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