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애드센스 승인] 승인 후 설정 및 티스토리 연동하기

반응형

드디어 애드센스(애드고시)에 합격했네요. 계속 도전하는 끝에 성공했네요. 글을 쓰고 있었고 계속 도전하면 어느순간 된다는 여러 글들이 있었는데 정말 입니다. 산 증인이 되었네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애드센스 승인 후 설정을 해 보도록 할게요. 우선 애드센스에 로그인 합니다.

 

드디어 승인메일 도착

 

1.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구글 애드센스로 연결됩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상단에 [작업] 이라는 글씨를 선택합니다. seller정보를 입력해야 한다고 합니다.

아직 수익이 없지만 생기겠죠?? 

2. 작업 누르고 들어가면 설정하는 부분이 보입니다. 여기서 판매자 정보공개 상태내부용이 아니라 공개로 변경해야 합니다. ?표 아이콘을 누르면 설명이 나오는데, 설명에 맞춰 하시면 되요.

판매자 정보 공개 상태 : 공개 로 설정

3. 이제 광고를 개제할 블로그에 로그인 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를 로그인해서 [수익]을 선택하고 오른쪽에 Google Adsense에 연동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로그인을 하면 애드센스와 연결 됩니다.

수익 / Google Adsense / 계정연동 / 로그인

4. 광고를 할 수 있는 기본설정이 완료 되었고 광고 위치는 상세보기 버튼을 누르고 각자 원하는 위치에 해 주세요. 그런데 왜 중간(에디터)에 광고 삽입하는건 애드핏은 있는데 애드센스는 없는지 의문이네요.

 

광고설정

굉고도 달았으니 더 열심히 활동해야겠죠? 화이팅!!